구독 신청 시 전체적인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자주묻는질문
구독 신청 시 전체적인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을 했는데 주문이 잘 되었는지, 배송은 언제 되는지, 사은품은 어떻게 받는 건지 궁금해요.
케어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구독으로 오는 제품도 LG 정품, 새 제품으로 오는 게 맞나요?
홈쇼핑에서 나오는 제품 or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 수 있는 제품과 차이가 있나요?
사용 중에 고장이 나면 A/S는 어떻게 받죠? 유상수리인가요?
고객센터, A/S센터 전화번호가 궁금해요.
결합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휴카드 할인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독료 면제는 어떻게 받나요?
사은품이나 혜택은 어느 정도 받을 수 있나요?
제휴카드는 언제 발급을 받아야 하나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어떤 케어서비스가 제공되나요?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필터는 교체시기가 어떻게 되나요?
LG 퓨리케어 정수기의 직수관은 어떤 재질인가요?
상하좌우 정수기와 스윙 정수기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결로현상은 어떻게 개선이 되었나요?
LG 퓨리케어 정수기는 조리수밸브 설치가 가능한가요?
듀얼정수기는 어떻게 설치가 되나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어떤 케어서비스가 제공되나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교체시기가 어떻게 되나요?
방문주기를 변경할 수는 없나요?
펫 공기청정기는 일반 모델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이동할 수 있는 바퀴가 있나요?